카테고리 없음

Facebook을 통한 마케팅 및 광고 팁 - 검증된 시도 전략!

넘버원애교 2020. 7. 20. 15:47


Facebook을 통한 마케팅 및 광고 팁 - 검증된 시도 전략!



너의 사업은 페이스북에 있니?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절호의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능한 가장 많은 사업을 유치할 수 있도록 그것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자신에게 유리한 페이스북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원한다면 계속 읽으세요.




팬들과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면서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보세요.


게시된 모든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성공한 많은 기업인들이 일반인들로부터 통용되는 훌륭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받았다.


현재의 팬들이 당신의 성공의 이유니까 그들이 하는 말을 무시하지 마라.




콘테스트를 하는 것은 팬들을 사로잡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특이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사진 콘테스트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현금이나 경품을 제공한다면, 그것이 실제로 상이 되는지 확인해라.


물론 사업에는 정직해라.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가 경쟁에서 돋보이도록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많은 사진을 포함시키고 그것을 매우 다채롭게 만드는 것으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페이스북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시각적이다.




업데이트 내용을 게시하기 전에 숙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공유하는 콘텐츠가 가치가 없다면 구독자들은 빠르게 흥미를 잃을 것이다.


업데이트 내용이 교육적이거나 재미있는지 확인하십시오.


Facebook Insights는 당신이 어떤 업데이트가 특히 인기 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당신이 당신의 성공을 몇 번이고 반복할 수 있게 해준다.




벽에 붙어 있는 모든 것에 응답하라.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연락하려고 시간을 들이면, 당신은 그들에게 말을 해야 한다.


페이스북은 전화와 비슷해, 응?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판매를 향상시키고 싶어서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을 한다.


월별 판매 목표를 직접 설정하십시오.


사람들이 방문하도록 하고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하게 하는 것은 좋지만, 당신의 노력이 더 많은 판매로 이어지는 것이 더 중요하다.


적절한 영업이 보이지 않는 경우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방문객들의 팔로워 전환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은 아직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이다.


팔로워만 볼 수 있도록 페이지의 일부를 숨길 수 있다면, 캐주얼한 방문객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다.


콘텐츠의 작은 부분만 숨기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중한 SEO를 잃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그것은 여러분을 위해 많은 것들을 통합시켜, 여러분이 질문에 답하고 팔로워들과 소통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할인과 그들에게 도움이 될 다른 모든 정보를 광고할 수 있다.


이곳은 당신의 고객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여러분은 청중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알 수 있도록 여러분이 노력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한다.


하루에 한 번 게시하는 것으로 대체로 충분하다.


컨텐츠 품질을 유지하고 청중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고객의 의견과 질문에 즉시 답변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두 가지 방법으로 메시지를 받을 것이다: 당신의 벽과 받은 편지함.


이렇게 하려면 많은 노력과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사용자들은 이 개인적인 손길을 정말 높이 평가할 것이다.




소셜 마케팅 페이지를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미러링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로열 블루를 사용한다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그것을 사용하라.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완전히 다르다면 혼란스러울 수 있다.




Facebook 업데이트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 주의하십시오.


이 옵션을 사용하면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이건 가장 중요할 때만 써야 해.


프로모션 목적으로 이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을 위한 콘테스트를 개발하십시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당신을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의 사진을 찍어서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도록 요청할 수 있다.


특정 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특정 기준에 따라 우승자를 선택한다.




만약 당신이 아직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에게 그렇게 하도록 영감을 주었기를 바란다.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으니, 더 이상 미루지 마십시오.


페이스북에 얼마나 많은 경험이 있건 간에,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다.


여기서 읽은 충고를 계속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