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피트니스에 대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여기에서 좋은 팁을 찾으십시오!

넘버원애교 2020. 7. 20. 15:48


피트니스에 대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여기에서 좋은 팁을 찾으십시오!



당신을 건강을 회복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알약과 다른 다이어트 보조식품에 대한 잘못된 약속에 굴복하지 말라.


몸매를 가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연스럽게 몸매를 가꾸는 것이다.


다음 몇 단락의 팁을 읽으면 수상한 제품에 돈을 쓰지 않고도 건강해지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건강 수준을 높이도록 돕기 위해, 훨씬 더 많이 걷기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종아리를 더 열심히 하기 위해 발뒤꿈치부터 밀고 발가락부터 앞으로 나가라.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기 위해 걸을 때 팔을 휘젓는 것을 잊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동 일상에서 약간의 자신감 상승이 필요하다면, 새로운 운동복을 사라.


작은 물건이라도, 당신을 기분 좋게 하고 체육관에 데려다 주는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역기를 들 때, 가능한 한 많은 무게로 짐을 싸고 적은 무게로 하는 것보다는 가벼운 무게로 하는 것을 많이 하는 것이 최선이다.


근육량은 가장 많이 들어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체력을 잃지 않고 가장 오래 견디는 것이다.


이것은 많은 역도선수들이 선호하는 훈련이다.




자전거를 탈 때마다 최소 80 ~ 최대 110rpm의 속도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무릎에 부담을 덜 주고 지치지 않고 더 빠르고 오래 탈 수 있도록 도와준다.


10초 동안 다리 중 한 개가 몇 번 올라오는지 세어 6을 곱하면 분당 회전수를 계산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의 목표 RPM이다.




하루에 몇 분씩 운동을 해라.


계단을 이용하거나, 더 멀리 주차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조차도 당신의 건강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테니스 선수들이 가져다 준 이 팁은 팔뚝에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책상이나 탁자 위에 평평한 신문지를 깔아라.


종이를 들고 구겨서 30분 동안 이렇게 해.


이 동작을 두 번 한 후 손을 바꿔 동작을 다시 한 번 한 번 더 지배하는 손으로 두 번 한다.




어떤 사람들은 운동을 비효율적이라고 인식하고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극단적인 운동을 한다.


이것의 문제는 당신이 자신을 위험한 수준의 탈진 상태로 빠르게 밀어낼 수 있다는 것이고, 이것은 다른 건강상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게다가, 어떤 방법으로든 한계를 밀어내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좋지 않다.




운동 습관을 기르려고 할 때 주말을 빼먹지 마라.


주말은 게을러지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을 때가 아니다.


여러분은 모양에 들어가기 위해서 주의 모든 7일 활동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주말에 어떤 음식을 떠먹음으로써 당신의 일상을 깨뜨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원점으로 돌아올 것이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건강해지고 싶다면, 의심스럽거나 위험한 기술과 제품을 피하라.


건강은 단순히 살을 빼는 것 이상의 것이다.


이 기사의 정보를 따름으로써, 당신은 곧 건강하고 건강한 생활방식으로 가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이 정보는 당신이 시작할 수 있도록 당신이 본 궤도에 오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